전사겟(0) | 인기!도적겟(0) | 주술겟(0) | 도사겟(1) | 궁사겟(0) | 천인겟(2) | 생산:장인의 길(0)
LOL겟(1) | 군인겟(3) | 음~식게시판(0) | 연애고자상담(0) | 뷰티/패션/헬스(1)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나매 (2038)
롯데자이언츠 (1516)
제마쨩777 (862)
4 쏘맥♥ (639)
5 세연 (601)
6 알한@낙랑 (578)
7 호박돈벌이 (551)
8 히어로@유리 (503)
9 멜론@낙랑 (427)
10 씨디니 (405)
11 신송이@무휼 (398)
12 산신대왕의뿔 (395)
13 故범서@봉황 (334)
14 흐이@하자 (328)
15 베스트일레븐 (326)

바람핵 윈즈는 뭐하는 핵이죠?? [5]겨녁
조회수 : 2134 │ 추천수 : 0 2012/02/02 23:31:10
매크로는 아닌거같은데
ㅋ동혁이햄ㅋ - 채택건수(2) | 계급(답변왕초보) 2012/02/03 13:03:19
대표적인핵 뉴타입 카넬 윈즈가잇구요

근데 윈즈 일격필살핵 이렇게2개가 부활햇는데

각종 스크립트매크로 사냥매크로 사냥터에잇는 캐릭들보시면

윈즈또는 일격필살이라고 생각하시면되요~

투명같은경우도 핵사용유저들은 투명 다보입니다~
1 월 낭 - 채택건수() | 계급(답변왕초보)
2012/02/02 23:48:59 수정 삭제
예전 핵쓰는시절.......
핵사이트는 3개가 있엇죠
뉴타입>카넬>윈즈 순으로 썻습니다.
3개 핵중에 가장 썩어서 거의다 뉴타입이나 카넬을 썻어요
그 윈즈가 다시 부활햇다죠근데
2 아비나 - 채택건수(59) | 계급(답변의달인)
2012/02/03 01:50:57 수정 삭제


부활함ㅋㅋ아직 정신 못차림
크리 맞아야 정신차릴듯
4 - 채택건수(257) | 계급(답변의달인)
2012/02/03 15:20:22 수정 삭제
윈즈가 제일 후졌다고 누가 그럽디까
5 폐인형 - 채택건수(46) | 계급(답변초고수)
2012/02/03 15:59:09 수정 삭제
뉴타입>윈즈>카넬아닌가 ㅡㅡ

윈즈 옛날에 쓸때 진짜 처음접하는사람도 쉽게쓸수잇고 좋더만 ㅡㅡ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질문 후에는 반드시 채택 해주세요! 채택 필수! 채택의 생활화!
번호 답변상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29636 [답변중]  [내공+50] 바람력 질문 +4 꿍이 12/17 165
29635 [해결완료]   궁사 공성/pk만 한다고 했을때 방무공증 괜... +3 멍멍왈왈 12/17 240
29634 [해결완료]   낙랑성에서얻는 탈것 +3 조신한@하자 12/17 194
29633 [해결완료]   주술사 치유향상 질문 +4 배극, 12/17 188
29632 [해결완료]  [내공+20] 도사/주술사 방피흡 +4 김복사 12/17 193
29631 [해결완료]   적혈광마 질문 +3 명품단주 12/17 180
29630 [해결완료]   천인 스킬 중에서 +5 모카블랙 12/17 176
29629 [답변중]   뇌격 5성 한큐 질문좀요 +3 물결도사 12/17 300
29628 [해결완료]  [내공+50] 신수장비 업글재료랑 가격알려주세요 +2 12/17 217
29627 [해결완료]   환수 사냥터 질문 +4 선기시향 12/17 142
29626 [해결완료]   용사의 거울, 감로공병수 +3 동쿤 12/16 174
29625 [해결완료]   연섭 총총한눈 +2 벌꿀샤워 12/16 164
29624 [해결완료]   황돋 시세질문 +1 Ailee 12/16 136
29623 [답변중]   왕실수염 질문 +2 찔란 12/16 187
29622 [해결완료]   현자+명인이 륩하면 +3 콘콘 12/16 220
29621 [해결완료]   초랭이 넘버별 색상점 +2 자산쨩 12/16 247
29620 [답변중]   몬스터소환비서로 나오는 진룡,감룡 등등으... +3 토니토니쬬빠 12/16 293
29619 [해결완료]   바람 접엇다가 다시하는데 게시글보니까 명... +1 민재짱짱맨 12/16 208
29618 [해결완료]  [내공+50] 괴유 기원류하향 사실인가요? +1 쿠팩스; 12/16 309
29617 [해결완료]   아기흑기린 아기백기린 어떤게 좋을지 +3 블랑 12/16 295
목록보기
FIRST234567815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곧 점심시간인데 (2)
가장 신경쓰이는 맞춤법은? (6)
원피스 사황vs대장
바놀 실시간 글
동쿤님이 바람질문에 태닝 어떻게 하나요를 작성 at 13:02
광현ㅋㅋ님이 서버광장(연)에 님들 ㅠ이거해결좀를 작성 at 12:59
흑백논리님이 각종분석에 둔갑버그 / 마방향상버그 고쳐야...를 작성 at 12:55
광현ㅋㅋ님이 아무거나 질문에 넥슨 로그인오류를 작성 at 12:50
이과자내꺼야님이 서버광장(연)에 1조파킹맨님를 작성 at 12:42
해색주GM님이 서버광장(연)에 간호ㅈ문대 원서넣고 자랑질ㅋㅋ를 작성 at 12:41
동쯔님이 토론에 갑자기 생각난거 몇개 적어봄를 작성 at 12:40
패드립의제왕님이 서버광장(연)에 콧털이 에미창년를 작성 at 12:19
호동콧털님이 서버광장(연)에 정재벌 허세양아치십돼지새끼를 작성 at 12:10
부랄없는놈님이 스크린샷에 고전 바람의나라 패션를 작성 at 12:09
바놀 실시간 댓글
광현ㅋㅋ님이 를 작성
발렛파킹맨님이 를 작성
갛갛갛님이 를 작성
동쯔님이 를 작성
푸르미르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