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최근 댓글..
귀욥당.. ()
ㅋㅋㅋ귀욤귀욤이네 ()
퀄리티는 괜찮아보이는데 시대가시대다보니 추억을 되새김질하기엔 특유의 그래픽이 많이없는듯 ()
C. 변신있긴합니다. 투력올라가고 부가옵 높여주더라구요 ()
230몇쯤부터 같은사냥터에서 업당 22만마리 이렇게잡으니까 질려서 못해먹겟음...,, ()
ㄷㄷㄷ 집에사도 편안 ()
응 렙 200되면 난관에 부딪힐거야 ()
바람못잃어 흑흑 ()
바람연 주술사 99 후기 [4]먀도도@연
조회수 : 6266 │ 추천수 : 0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lol&no=1634 [복사하기] 2019/08/25 06:54:51

1. 육성

자동 사냥, 퀘스트 형식의 진행 있습니다.

그런데 이게 과하지 않았던 게 50까진 퀘스트, 튜토리얼로

게임이나 캐릭터에 대해 배우고

50이후부터 파티 사냥이 더 빠릅니다.

물론 파티 사냥도 자동 사냥이 긴 한데 시간제한 없는

사령 시즈나 흑월 하층 시즈 느낌이라 생각하시면 되세요.

파티 구하기 어렵지 않았습니다.



2. 아이템 및 제화 수급

초반 50랩까지 금장투구, 금옷, 흑심반지쌍, 진마귀걸이쌍 등등 상점 템과

시약(hp 포션), 술(mp 포션) 사느냐고  수급이 빡빡했습니다.

그러나 50랩 이후부터 돈 수급의 여유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사진 보시듯이 몇천 개씩 챙겨 다녔습니다. ㅋㅋ

상점 템 세팅 이후 육성 중 빡 새다 싶으면 아이템 얻으러 다녔는데요.

하나하나 재료 구해서 만드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좋은 템 얻으려면 자기보다 높은 던전을 가야 하기 때문에 수동 컨트롤을

해야 하는 곳도 있었습니다.



3. 무한장

매칭으로 싸울 수도 있고 옛날 본섭 바람처럼 무한장 구조로 돼있어서

소뫈에서  자유롭게 싸움도 가능합니다.

물론 아직 밸런스가 맞진 않는다고 하네요.

이 게임 헬딜이 매우 센데 헬 한방에 다 죽는다고 하더라고요

(헬 이 쌔다고 주술 하시면 괴리감이 생기실 수도 ㅋㅋㅋ)



4. 우려 및 염려되는 부분들

a. cbt 중 유료 상점이 없이 진행되었습니다.
   -> cbt 중 유료 상점이 없이 진행돼서 유료 상점 추가 시 밸런스가 어떻게 될지 예상하기 힘듭니다.

b. 각인, 강화 시스템
   -> 유저들이 강화는 다른 갓차게임과 같아서 빡세게 했는데 각인 시스템은 잘 몰라서 대충 하고 다니시더라고요
      각인에 방관, 방무, 피흡 등등 본 바람에 있는 옵션들이 다 있습니다. 유저들이 이 능력치들을 이해하고
      대중화가 되었을 때 밸런스나 게임의 재미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c. 환수 시스템
   -> 탈것 환수와 수호 환수로 나누어져서 수호 환수는 본 케릭 능력치를 높여주고 탈것 환수는 이동 시 이동속도를
      높여줍니다. 그런데.. 변신 환수가 있던데 아직 상점 시스템이 안 나와서 아무도 없는 상황입니다.
      리니지m의 변신 카드 같은 ㅈ같은 시스템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추측합니다.
      이런 변신 시스템은 게임의 재미를 반감 시키는데 제발 나오지 않길 바랍니다.



4. 총평

며칠 동안 충분히 재밌었습니다. 아무도 과금을 하지 않다 보니 여러 난이도(중, 상)의 상황들이 많이 있었고

이런 상황을 클리어하기 위해 능동적으로 게임 했던게 모바일 게임에서 얼마 만인가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넥슨의 대내외적인 상황과 기존에 해왔던 운영을 생각한다면 상상조차 안되는 갓차 시스템을

만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저는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만족감이 꼭 현질을 해서

최강 템을 둘러야만 있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그래서 정식 오픈하면 무과금 내지 소과금으로 꾸준히 해볼 생각입니다.

못해 먹을 거 같으면 글 다시 남기겠습니다 ㅋㅋㅋ




  





     TOTAL 0

회원 서명(sign) - 정보수정에서 꾸미실 수 있습니다.



1 류시헌 추천() 2019/08/25 10:00:56 답변 수정 삭제
C. 변신있긴합니다. 투력올라가고 부가옵 높여주더라구요

2 추천() 2019/08/25 10:14:46 답변 수정 삭제
퀄리티는 괜찮아보이는데 시대가시대다보니 추억을 되새김질하기엔 특유의 그래픽이 많이없는듯

3 메뉴얼 추천() 2020/02/02 18:19:52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귀욤귀욤이네

4 민나 추천() 2020/10/16 14:59:21 답변 수정 삭제
귀욥당..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다른게임 게시판 입니다 03/07 2393
1551    천애명월도 소식 허리케인짱 09/20 3073
>>    바람연 주술사 99 후기 +4 먀도도@연 08/25 6266
1549    롤 올챔 다모음 ㄷㄷ;; +1 먀도도@연 08/21 4760
1548    모발겜,피시겜 추천합니다. 하양 07/06 2333
1547    와 바람하다 메이플하니까 재밌긴 재밌더라 그래픽이... +3 다이나믹 07/03 5517
1546    게임홍보 서고띠@연 06/05 2178
1545    눈팅NO! 무기압타 득! 엘비니아@연 02/23 2643
1544    눈팅NO! 보인다 보여... 엘비니아@연 02/19 2529
1543    내가하는게임 하양 01/23 2558
1542    메이플 하좡 +2 01/23 4132
1541    메이플 테스피아 패스파인더 체험기 허리케인짱 01/18 3001
1540    로스트아크.. +4 동건@연 12/18 4128
1539    바람 잠깐 접고 던파 하고있는데 던파고수분있나요? +3 끼고니 12/02 3355
1538    주술사 템 팝니다 +1 04/03 3816
1537    새해 복 만이 받으세여 8ㅅ8 03/31 2635
1536    강진축구 했던사람 있나요? +7 준썹TV 03/15 5486
1535    [클로저스]바이올렛은 예쁩니다 +3 세젤귀스타 03/08 4268
1534    롤갤이 이름 바뀌었나보네요 세젤귀스타 03/06 2918
1533    검은사막 하는사람 +2 사스류 03/06 3171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코로나 끝나고 보자"의 속 뜻.
사회친구는 평생친구로 친다? (1)
신규여름패치 뉴비들 유입이 있었... (3)
오늘 댓글 핫한글
우리 친척 레전드다 정말 .. 10
☾・゚달빛。゚°... 5
로또 2등 당첨되서 그냥 다 싸게 팔고 가요 ㅎㅎ... 5
장사꾼 아제들은 추석에도 바람템만 팔고있네 5
어정쩡한 방무방관과 전투력 5
직업광장 최신
도적 Q. 도적 각인 및 황돋...
영술 영술사 pk안해도 갑옷...
전사 전사 600장 템세팅 (1)
전사 전사 템셋팅!
도사 복귀할려고 합니다. 템... (3)
영술 최소한 8차다운 스킬을... (4)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통제@연
노초월 방방, 십검구성 도적 풀템...
익갤 a06cec
otp 곧 피바람 분다
4989(연) 클응@연
●● 바돈 억당 9.0 삼 / &...
4989(연) 나윳@연
1품 ) 산타선물 레칼 팝니다
4989(호동) 자연에너지
각인 및 장비템 사구팔구
4989(연) 연@징역
⭐바돈 억당 9.0구매/ 9.3...
4989(호동) 뮤회
사고팔고
준회원 메블릭
출첵 1일차
4989(하자) 뚜루루킹
898989
익갤 bd3305
오늘의쌀먹
바놀 실시간 댓글
지조지조님이 를 작성
e50de0님이 를 작성
523c5f님이 를 작성
dcf68f님이 를 작성
9905fa님이 를 작성